강아지 '무지개 다리' 떠난 뒤 슬픔에 잠겨 있던 아빠 위해 새끼 강아지 보여주자‥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5.07 17:01

애니멀플래닛tiktok_@joacoaaguirre0


사랑하는 강아지를 무지개 다리 떠나보낸 뒤 슬픔에 잠긴 아빠가 있는데요. 강아지의 빈자리에 상실감과 슬픔이 밀려왔다고 합니다.


강아지를 그리워하고 보고 싶어하는 아빠를 위해 가족들은 회의를 열었습니다. 잠시후 아빠에게 조금은 특별한 녀석을 보여주기로 결심하게 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호아코 아귀레(Joaco Aguirre)라는 이름을 가진 한 누리꾼은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서 강아지를 떠나보낸 뒤 슬퍼하는 아빠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렸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아빠가 새 새끼 강아지를 품에 안겨주는 영상이었는데요. 식사 시간 아빠는 식탁에 앉아서 무언가 적힌 쪽지를 읽고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joacoaaguirre0


가족들은 바구니에 담긴 새끼 강아지를 아빠에게 보여줬습니다. 아빠는 새끼 강아지를 보자 자신의 품에 와락 끌어 안으며 어쩔 줄 몰라하셨는데요.


새 가족이 된 새끼 강아지를 본 가족들은 볼에 뽀뽀를 해줬습니다. 아빠는 그런 새끼 강아지를 한없이 쓰다듬어 주면서 고개를 떨구셨죠.


무지개 다리 떠난 강아지에 대한 그리움과 함께 새 새끼 강아지가 가족이 된 기쁨이 교차했기 때문은 아닐까 싶은데요.


누리꾼들은 "감동적인 순간", "이별이 있으면 또 새 만남이 있듯 잘 이겨내시길", "새 가족이 된 아이와 좋은 추억 많이 쌓아가세요", "가족은 역시 가족이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joacoaaguirre0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