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miikomaple
앙증 맞은 몸으로 어떻게 해서든 울타리에서 벗어나고 싶었던 아기 고양이들이 있습니다. 태어난지 얼마 안된 아기 고양이들이 울타리 탈출을 시도한 것인데요.
일본에 사는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어미 고양이가 새끼를 출산한 모습이 담긴 사진과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불러 모았죠.
이날 어미 고양이는 4마리의 새끼 고양이들을 출산했는데 문제는 새끼 고양이들이 눈을 뜨고 걷기 시작하자 울타리를 탈출하려고 한다는 것.
twitter_@miikomaple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새끼 고양이는 마치 자신이 스파이더맨이라도 되는 것처럼 울타리 테두리를 꽉 붙잡고 매달리며 어떻게 해서든 탈출하려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새끼 고양이는 매달린 채로 탈출하는 것이 힘들었는지 다시 울타리에서 내려왔다가 한숨 고르고 다시 매달리기를 반복했는데요.
밖에 돌아다니고 싶었는지 좀처럼 포기할 줄을 모르는 새끼 고양이였죠. 그렇게 울타리 탈출을 시도한지 얼마나 지났을까.
twitter_@miikomaple
정말 신기하게도 새끼 고양이는 5분 만에 울타리 탈출하는 방법을 터득했고 이 모습을 본 어미 고양이도 신기했는지 가까이 다가갔죠.
혹시나 새끼 고양이가 울타리에서 떨어지는 것은 아닌지 걱정된 것입니다. 포기라는 것을 전혀 모르고 시도하고 시도한 끝에 결국 탈출에 성공한 새끼 고양이.
집사도 이렇게 쉽게 울타리에서 나올 줄은 꿈에도 몰랐다며 새끼 고양이의 남다른 집념에 감탄했다는 후문입니다.
twitter_@miikomaple
5分しか…#猫 #猫のいる暮らし #猫好きさんと繋がりたい pic.twitter.com/3v3S0pw6Do
— エキゾのきなこさん。 (@miikomaple) April 26,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