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snow_white_999
집사와 함께 산책하러 나온 사실이 너무나 즐겁고 기분이 좋은지 앞을 보지 않고 오로지 주인쪽으로 고개를 돌리며 앞으로 걷는 포메라니안 강아지가 있습니다.
한 집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포메라니안 강아지와 함께 산책 중인 일상이 담긴 영상을 찍어 올려 화제를 불러 모았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포메라니안 강아지는 집사와 함께 산책길에 나섰는데요. 문제는 앞을 보고 걸어가야 되는데도 불구하고 앞을 쳐다보지 않았죠.
포메라니안 강아지는 고개를 집사쪽으로 돌리며 걸어갔는데요. 집사가 얼마나 좋았으면 산책 나와서까지도 집사 얼굴을 보려고 한 것일까요.
twitter_@snow_white_999
그렇게 산책은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포메라니안 강아지 모습이 너무 귀엽고 우스꽝스러웠던 집사는 영상을 찍어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집사는 영상과 함께 "앞을 봐!!! 앞을 봐!!! 앞을 봐!!!"라고 글을 남겨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전하게 집에는 갈 수 있는 건가요", "보기만 해도 집사 사랑이 느껴지네", "앞을 봐야 할거 같아", "너 왜 그러는 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산책 나섰다가 집사와 함께 한다는 기쁨에 그저 앞을 보지 않고 고개를 돌려 집사만 바라보는 포메라니안 강아지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twitter_@snow_white_999
前を見て!!!!前を見て!!!!!!!前を見て!!!!!!!!!前を!!!!!!!見て!!!!!!!!!! pic.twitter.com/bIPbX5o6dQ
— 妖(よう) (@snow_white_999) May 10,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