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너무 더웠는지 냉장고에 들어가 있길래 집사가 꺼내자…강아지는 또 다시 냉장고 안으로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5.26 21:45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더워도 너무 더웠던 강아지가 있습니다. 강아지는 잠시후 문이 열려 있는 냉장고 안으로 들어가 자리를 잡았는데요.


집사가 걱정돼 강아지를 냉장고 밖으로 꺼내보려고 했지만 냉장고 안이 너무 마음에 들었는지 강아지는 좀처럼 밖으로 나올 생각을 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해서든 강아지를 냉장고 밖으로 꺼내는데 성공했지만 잠시후 강아지는 또 다시 냉장고 안으로 들어가 자리 잡고 앉아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죠.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유튜브 채널 '바이럴호그(ViralHog)'에는 더위를 식히기 위해 냉장고 안으로 들어가는 강아지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필리핀 불라카 산호세델몬트에서 촬영된 영상에 따르면 이날 집사가 냉장고에 있는 야채들을 정리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한참 냉장고를 정리하고 있던 그때 강아지가 냉장고 안으로 들어와 자리 잡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알고보니 날씨가 더웠던 강아지는 더위를 피하기 위해 냉장고 안에 들어갔던 것.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문제는 집사가 냉장고 정리를 하고 있었다는 것이었죠. 집사는 마저 정리를 하기 위해 강아지를 밖으로 꺼내보려고 했지만 강아지는 완강하게 버텼는데요.


결국 집사 손에 이끌려 냉장고 밖으로 나왔지만 강아지는 이내 빈틈을 노려 또 다시 냉장고 안에 들어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날씨가 얼마나 더웠으면 이렇게까지 한 것일까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덥긴 더웠나보네요", "요즘 많이 덥지", "강아지 귀엽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YouTube_@ViralHog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