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kiwigirlxoxox
무슨 영문으로 새끼를 잃어버렸는지 알 수는 없지만 사랑하는 새끼를 잃어 슬픔에 잠긴 어미 고양이가 있습니다.
어미 고양이는 한집에 강아지와 함께 살았는데 때마침 강아지도 새끼들을 출산한 것. 그렇게 새끼 강아지들과 함께 생활하게 된 어미 고양이는 뜻밖의 행동을 보였습니다.
한 집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틱톡 계정을 통해 새끼를 잃은 어미 고양이가 새끼 강아지들을 보고 보인 행동이 담긴 영상을 올려 화제를 불러 모았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어미 고양이는 태어난지 얼마 안된 새끼 강아지들을 마치 자기 새끼라도 되는 것 마냥 그루밍을 해주며 보살피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tiktok_@kiwigirlxoxox
물론 새끼 강아지들에게 어미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미 고양이가 대신 새끼 강아지들을 돌봤는데요. 그것도 지극정성으로 돌보는 어미 고양이.
아무래도 새끼 잃은 슬픔을 새끼 강아지들 돌보는 것으로 승화 시키는 것으로 보였는데요. 종족을 뛰어넘어서는 어미 고양이의 남다른 모성애에 그저 감탄이 나올 따름입니다.
어미개 입장에서는 뜻하지 않게 어미 고양이와 함께 공동 육아를 하는 셈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자기 새끼 마냥 새끼 강아지들을 돌보는 어미 고양이 모습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엄마는 정말 위대합니다", "이게 바로 모성애인가요", "보고 또 보고 감동 받았잖아요", "진짜 대단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tiktok_@kiwigirlxoxox
@kiwigirlxoxox Reply to @stepback18 in the end he does make it ❤️ #puppies#dogmum#catsoftiktok#catanddog ♬ In My Head - Lil Tj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