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이 공격 받는 모습에 달려가 맨손으로 야생 캥거루와 결투 벌인 남성의 결말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6.02 09:08

애니멀플래닛tiktok_@azlotts


이게 도대체 어떻게 된 영문일까. 맨손으로 야생 캥거루와 결투를 벌이는 남성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호주 뉴사우스웨일스주 발리나 출신의 클리프 데스(Cliff Des)라는 이름을 가진 이 남성은 야생 캥거루와 결투를 벌였습니다.


실제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남성 클리프 데스는 야생 캥거루로부터 쫓기다가 발을 헛디뎌 땅에 넘어지고 말았죠.


때마침 그를 뒤쫓던 야생 캥거루는 발로 밟더니 이내 멈췄고 자리에 일어난 클리프 데스는 막대기를 쥐어서 야생 캥거루에게 맞섰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azlotts


하지만 막대기는 힘없이 부러졌고 이후 그는 맨주먹을 쥔 채로 야생 캥거루와 격투기를 하듯이 싸움을 이어나갔다고 하는데요.


캥거루도 이에 지지 않으려고 남성을 향해 거침없이 앞발을 공격하는 등 이 둘의 실랑이는 계속 이어졌습니다.


잠시후 남성은 야생 캥거루의 앞발을 잡아 챈 다음 그대로 자신의 체중을 실어 넘어뜨렸고 이를 견뎌내지 못한 야생 캥거루는 그렇게 제압이 됐죠.


애니멀플래닛tiktok_@azlotts


여기서 궁금한 점. 도대체 왜 그는 야생 캥거루와 때아닌 결투를 벌인 것일까. 이와 관련해 클리프 데스는 야생 캥거루가 자신의 반려견을 공격하면서 이와 같은 일이 벌어졌다고 전했습니다.


클리프 데스는 현지 매체들과의 인터뷰에서 "캥거루가 계속 내 얼굴을 긁으려고 했고 계속 피했지만 팔을 물고 바지까지 찢어 놓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야생 캥거루와 약 5분 동안 싸운 그는 그렇게 야생 캥거루를 제압했고 이후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를 공격했던 캥거루는 현존하는 동부회색캥거루로 알려졌습니다. 동부회색캥거루는 가장 무게가 많이 나가는 종으로 성체의 경우 50~60kg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azlotts


@azlotts Gangster Kangaroo goes Viral #viral #Kangaroo ♬ Gangsta's Paradise (feat. L.V.) - Coolio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