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HardiSpeaks
차량 세차를 어떻게 하신가요. 보통 많은 분들께서 손으로 직접 세차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경우에 따라 자동 기계 세차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동 기계 세차를 할 경우에는 커다란 솔이 돌아가면서 열심히 차량 곳곳의 묶은 때를 닦아주는데요. 차량 안에서 이를 지켜보면 솔의 엄청난 속도에 놀라고는 하죠.
여기 강아지는 조금 달랐습니다. 자동 기계 세차 중인 차량 옆에서 이를 유심히 지켜보더니 뜻밖의 행동을 벌여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만든 것이 아니겠습니까.
twitter_@HardiSpeaks
인도의 한 누리꾼은 자기 트위터를 통해서 '공짜 마사지 받으실 분?'이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올렸죠.
영상에 따르면 자동 기계 세차 옆에 강아지 한마리가 덩그러니 서있었습니다. 잠시후 자동 세차가 진행됐고 강아지는 이를 유심히 지켜본 듯 했는데요.
자동 세차가 끝나기만을 기다리고 있던 순간 강아지가 돌연 자동 세차기계 안으로 들어가는 것이었습니다. 강아지는 열심히 움직이고 있는 커다란 솔에 자신의 몸을 맡겼죠.
twitter_@HardiSpeaks
온몸 구석구석 때 밀듯 자신의 몸을 맡긴 강아지는 얼굴부터 다리 끝까지 마사지 받더니 만족이라도 했는지 조용히 자동 기계 세차에서 벗어나 몸을 털고는 유유히 카메라 밖으로 사라졌죠.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그렇게 자기 갈 길을 가는 강아지 모습에 누리꾼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보통의 경우라면 위험할 수 있어 이와 같은 행동을 해서는 안된다는 지적도 나오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That’s one smart doggy! pic.twitter.com/uTkDXXMKgc
— Hardi Singh (@HardiSpeaks) June 14,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