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oliver_les_400_coups
자신의 귀를 입에 쏙 집어넣은 집사를 지켜보던 강아지가 있었습니다. 잠시후 집사가 오물 오물거리는데 바삭한 비스킷 먹는 소리가 들려오기 시작했는데요.
생각지도 못한 상황이 눈앞에서 벌어지자 강아지는 두 눈 휘둥그레졌고 그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눈길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한 틱톡 계정에는 강아지 귀를 씹는 척하는데 비스킷 먹는 소리가 들리게 했을 때 강아지가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촬영한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 모았죠.
영상에 따르면 남성은 자신의 옆에 있는 강아지 귀를 입안으로 집어 넣고서는 씹는 척 오물오물거렸는데요. 남성이 오물 오물거림과 동시에 비스킷 먹을 때 나는 바삭바삭한 소리도 들렸죠.
tiktok_@oliver_les_400_coups
바삭바삭 씹는 소리에 강아지는 집사가 진짜로 자신의 귀를 씹어 먹는 줄 알았고 그만 두 눈이 휘둥그레지고 말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는 쇼에 불과했습니다. 강아지 귀를 씹는 척 할 때 효과음을 틀어 놓았던 것이 아니겠스니까.
이후 뒤늦게 자신의 귀가 멀쩡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강아지는 집사의 얼굴을 핥았다고 하는데요. 강아지 반응이 정말 귀여울 따름입니다.
한편 누리꾼들은 "강아지 표정 너무 귀여워", "보는 내내 힐링했어요", "강아지 표정 진짜 놀랐어", "이게 무슨 일인가요", "순간 표정 보고 웃음"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tiktok_@oliver_les_400_cou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