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_@walt_cockapoo
다른 강아지들과 달리 유난히 풍성하고 기다란 속눈썹을 자랑하는 강아지가 있습니다. 실제로 볼 때마다 자꾸 시선을 끌어 모으게 하는 강아지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 잡게 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잉글랜드 에식스에 살고 있는 강아지 월트(Walt)가 바로 그 주인공. 녀석은 코카스패니얼과 푸들이 섞인 코카푸(Cockapoo) 종입니다.
주인 클로이 쇼(Chloe Shaw)는 강아지 월트를 첫눈에 반해 가족으로 입양하게 됩니다. 속눈썹이 묘하게 자꾸 눈길을 끌었죠.
샵에서 관리를 받은 것은 아닌지 의심이 들 정도로 긴 속눈썹을 가진 강아지 월트는 산책 나갈 때마다 주변의 관심을 한몸에 받는다고 하는데요.
instagram_@walt_cockapoo
속눈썹이 워낙 풍부하고 길어서 지나가는 사람들이 다들 시술 받은 것은 아니냐며 궁금해 하기 때문입니다. 실제 사진 속 강아지 월트는 한눈에 봐도 눈썹부터 눈에 들어왔죠.
그 덕분에 주인 클로이 쇼에게는 남들은 하지 못하는 일이 생겼는데요. 4주마다 한번씩 녀석의 속눈썹을 관리해준다고 합니다.
혹시나 지나치게 긴 속눈썹이 녀석의 눈을 찌르지 않도록 적당한 길이로 다듬어주는 것은 물론 빗질해주고 있습니다.
보자마자 시선 강탈하게 만드는 속눈썹을 가진 강아지 월트의 모습 사진으로 한번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instagram_@walt_cockapoo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