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강아지가 보는 앞에서 발을 머리 위로 들어 올리는 동작했더니 잠시후 실제로 벌어진 일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6월 24일

애니멀플래닛搜狐网


평소 여러분은 몸이 얼마나 유연하다고 생각하신가요. 여기 발을 머리 위로 들어 올리는 동작은 사실 쉽지 않은 동작 중의 하나입니다.


여기 강아지가 보는 앞에서 몸 좀 풀어 보겠다며 발을 머리 위로 들어 올리는 동작을 하고 있는 두 남성이 있습니다.


이들 남성 사이에는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가 앉아 있는데요. 잠시후 발을 머리 위로 들어 올리던 그때 뜻밖의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두 남성의 모습을 지켜보고 있떤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가 그 동작을 그대로 복붙하듯이 따라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搜狐网


그것도 두 남성보다 아주 유연하게 말이죠. 보고 또 봐도 신기할 따름인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이날 집사 집에 친구가 놀러왔는데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가 똑똑한지 아닌지 테스트를 해보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두 사람은 바닥에 앉아서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가 보는 앞에서 발을 머리 위로 들어 올리는 동작을 했던 것.


하지만 뼈가 너무 단단했는지 아니면 몸이 유연하지 못해서 그런지 두 사람 모두 실패했습니다. 반면 그 모습을 본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는 곧장 잘 따라했죠.


애니멀플래닛搜狐网


오히려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가 더 유연했습니다. 아주 자연스레 발을 자신의 머리 위에 들어 올리는데 성공한 것.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웃었습니다. 강아지가 자신들보다 더 잘하기 때문이었습니다. 또 설명도 안해줬는데 똑같이 행동한 것에 놀랐다고 하는데요.


별도로 동작을 가르쳐 준 것도 아닌데 똑같이 따라서 행동하는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 모습에 누리꾼들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누리꾼들은 "나보다 더 유연한 듯", "너 왜 이렇게 잘해", "혹시 요가 같은거 했으려나", "너무 유연하고 자연스러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搜狐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