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심심한데 고양이가 낮잠 자서 같이 놀아줄 생각 1도 없자 앵무새가 보인 뜻밖의 행동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7월 02일

애니멀플래닛rumble_@marsic_kesha


심심해서 고양이랑 놀고 싶은 어느 한 앵무새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기대와 달리 낮잠 자느라 정신없는 고양이인데요.


이대로 있으면 안되겠다 싶었던 앵무새는 부리로 자고 있는 고양이의 코를 톡톡 건드리며 깨워보지만 고양이는 아무런 반응이 없었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럼블(Rumble)에는 고양이랑 놀고 싶어서 낮잠 자는 고양이를 깨우려고 안간힘 쓰는 앵무새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피곤했는지 의자에 엎드려서는 그대로 깊게 낮잠을 자고 있었죠.


애니멀플래닛rumble_@marsic_kesha


너무 심심했던 앵무새는 자고 있는 고양이 주변을 서성이면서 어떻게 하면 고양이를 깨울 수 있을지 곰곰히 생각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앵무새는 자고 있는 고양이의 코를 부리로 만지작 거리면서 깨우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이미 깊게 곯아떨어진 고양이를 깨울 방법은 없었습니다.


고양이는 앵무새가 자기를 깨우는 사실을 아는지 모르는지 그저 쿨쿨 잠들 뿐이었는데요. 과연 앵무새는 고양이를 깨우는데 성공할 수 있을까.


한편 누리꾼들은 "앵무새와 고양이 조합이라니", "생각지 못한 조합", "너무 귀여운 것 아닌가요", "고양이는 낮잠을 좋아하지", "이 조합 무엇인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rumble_@marsic_kesha


Rumble_@marsic_kes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