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바닥에 놓여져 있던 빨간색 '문어 인형' 본 고양이는 슬금슬금 다가가더니 잠시후…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7월 03일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거실 바닥에 놓여져 있는 문어 인형을 본 고양이가 있습니다. 잠시후 고양이는 슬금슬금 문어 인형에게 다가가더니 신나게 사냥 놀이에 나서 눈길을 끌어 모으게 합니다.


유튜브 채널 '바이럴호그(ViralHog)'에는 거실 바닥 한가운데에 빨간색 문어 인형을 보더니 흥분을 주체하지 못하는 고양이 모습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 모았죠.


실제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바닥에 놓여져 있는 문어 인형을 향해 슬금슬금 걸어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문어 인형을 덥치기 시작하던 고양이는 인형을 신나게 물어 뜯으며 날뛰는 것이었습니다. 아주 신나게 사냥 놀이에 나선 것이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고양이는 혼자서 그렇게 몇 십분 동안 내내 문어 인형을 물고 뜯으면서 사냥 놀이를 통해서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했습니다.


문어 인형이 마음에 들었는지 좀처럼 놓아줄 생각을 하지 않는 녀석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너무 귀여운 것 아닙니까.


홀로 신나게 문어 인형을 물고 뜯던 고양이는 돌연 자신의 승리를 확신이라도 한 듯 웃으면서 돌아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누리꾼들은 "사냥 성공해서 기분 좋은 듯", "격렬하게 물어 뜯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고양이 얼마나 신났을까", "너 정말 못 말리는구나", "혼자 의기양양"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YouTube_@ViralH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