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news
부엌 한쪽 구석에 위치한 서랍에서 고양이가 서성이고 있었습니다. 도대체 무슨 일인가 싶어 확인하러 갔더니 때아닌 하얀 액체가 흘러내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는 고양이의 액체설을 증명하는 움짤 등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 모은 적이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과 움짤에 따르면 부엌 서랍 한쪽 구석에서 갑자기 정체불명의 하얀 액체가 흘러나오기 시작했죠.
이에 검은 고양이는 그 모습을 보고 어리둥절하기도 했는데요. 서랍에서는 계속해서 정체불명의 하얀 액체가 흘러 나왔습니다.
NOWnews
잠시후 하얀 액체가 흘러 나오는 것을 멈추더니 움직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자세히 보니 하얀색 털을 가진 고양이였던 것.
네, 그렇습니다. 부엌 서랍 한쪽 구석에서 흘러내렸던 것은 고양이였습니다. 그런데 정말 신기하게도 흐물적거리며 나오는 고양이 모습을 보고 있으니 입이 떡 벌어지게 하는데요.
아무리 보고 또 봐도 서랍문이 모두 다 닫혀 있었는데 하얀색 털의 고양이는 도대체 어디서, 어떻게 흘러 나왔던 것일까요. 보면 볼수록 놀라움을 주는 현장입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말도 안돼", "고양이 액체설은 사실이었어", "고양이 아니고 정말 액체 아니었나요", "두 눈으로 보고도 안 믿겨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NOWnews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