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개 푹 숙여서 우유 먹방한 탓에 입가에 잔뜩 묻힌 채로 고개 뒤로 젖히는 아기 고양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7.15 20:41

애니멀플래닛weibo


앙증 맞은 몸으로 열심히 우유 먹방하는 아기 고양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게 합니다.


'중국판 트위터'라고 불리는 웨이보상에는 고개를 푹 숙인 채로 열심히 우유 먹방하는 아기 고양이 움짤이 올라왔는데요.


아기 고양이는 그릇에 담겨져 있는 우유를 먹기 위해 얼굴을 파묻고서는 열심히 우유를 먹기 시작했죠.


잠시후 고개를 들어 올린 아기 고양이의 입가에는 우유 범벅이가 되어 있었는데요. 이 사실을 아는지 모르는지 아기 고양이는 고개를 뒤로 젖혔습니다.


weibo


순간 재채기를 하려고 그러는가 싶었는데 무슨 영문인지 아기 고양이는 위를 올려보더니 이내 다시 고개를 푹 숙일 따름입니다.


작은 몸으로 열심히 우유를 먹으면서 치명적인 귀여움을 제대로 폭발하는 아기 고양이 모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습니까.


어쩌면 이렇게 작고 귀여운지 보면 볼수록 귀엽고 사랑스러울 따름입니다. 이것이 바로 진정한 고양이 매력이겠죠.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요", "보는 내내 심장 아팠잖아요", "이게 진정한 고양이 매력인 건가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weibo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