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집사가 사준 장난감 구멍에 얼굴을 쏙 집어넣었다가 얼굴이 끼어버려서 당황한 고양이가 있습니다. 그런 고양이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는데요.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집사가 사준 장난감에 얼굴 집어넣은 고양이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어 모았죠.
실제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빙글빙글 장난감 사용하는 방법을 모르고 구멍에다 자기 얼굴부터 불쑥 집어넣는 고양이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고양이는 아무런 의심도 하지 않고 다짜고짜 얼굴을 집어넣었는데요. 구멍이 작았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reddit
분명히 들어갈 때는 잘만 들어가더니 막상 얼굴을 빼려고 하니 빠지지 않은 것이었습니다. 결국 고양이는 목에 장난감이 낀 채로 집사를 바라봤죠.
집사를 바라보는 고양이의 표정은 마치 "뭘봐? 봤으면 어서 날 도와줘야지. 왜 사진만 찍고 있어?"라고 말하는 듯 보였다고 하는데요.
호기심 참지 못하고 장난감에 얼굴을 집어넣었다가 끼여버려서 당황해 하는 고양이 모습에 집사는 서둘러 사진을 찍었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무슨 일이야", "어서 도와줘야겠어요", "고양이 진심 당황한 것 같아요", "어떻게 빼줘야 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reddit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