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가 다짜고짜 카메라 들이밀었는데 너무도 자연스레 "안녕!"이라고 말하는 고양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7.23 10:42

애니멀플래닛youtube_@Elsa Anna Arendelle


고양이가 카메라를 바라보면서 "안녕"이라고 말을 한다면 여러분은 어떠시겠습니까. 여기 실제로 그런 고양이가 있습니다. 볼륨을 높이시고 영상 속 고양이 울음소리에 귀 기울여 보세요.


유튜브 채널 '엘사 안나 아렌델(Elsa Anna Arendelle)'에는 사람이라도 되는 것처럼 "안녕"이라고 말하는 고양이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은 적이 있습니다.


실제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집사가 카메라를 들고 벽 뒤에 있는 고양이 향해 다짜고짜 들이밀자 뜻밖의 반응을 보이는 고양이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youtube_@Elsa Anna Arendelle


고양이는 자기를 찍고 있는 카메라를 뚫어지게 바라보면서 "물론, 하이(Well, Hi)"라고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정말 듣고도 믿어지지 않는 순간입니다.


영상 속에서 고양이가 "웰, 하이(Well, Hi)"라고 말하는 소리가 정말로 들리시나요. 정말 듣고 또 들어도 놀랍고 신기할 따름인데요. 누리꾼들 반응도 뜨거웠습니다.


실제로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정말 가능한가요?", "고양이가 말한게 맞나요", "세상에 정말 신기해", "말도 안돼", "너 혹시 사람이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Elsa Anna Arendelle


YouTube_@Elsa Anna Arendelle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