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ponpokopontanu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테이블 다리를 붙잡은 채로 열심히 뛰어서 점프 연습을 하는 고양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한 집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테이블 다리를 붙잡고 두 발로 서있는 고양이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영상에 따르면 테이블 위에 올라가고 싶었는지 고양이는 테이블 다리를 꽉 붙잡고 두 발로 서있었습니다.
잠시후 고양이는 기다렸다는 듯이 있는 힘껏 폴짝 폴짝 뛰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마치 점프 연습을 하기라도 하는 듯 말입니다.
twitter_@ponpokopontanu
아무래도 고양이는 테이블 위에 올라가고 싶었나봅니다. 하지만 짤막하다보니 혼자 힘으로 올라갈 수 없었고 그래서 연습을 한 듯 보였죠.
주변 시선 아랑곳하지 않고 꿋꿋하게 고양이는 폴짝 뛰면서 점프 연습을 하고 또 했는데요. 정말 너무 귀여운 것 아닙니까.
앙증 맞은 몸으로 자신보다 몇 배는 더 높은 테이블 위에 올라가기 위해 연습하고 또 연습하는 고양이 모습 매우 인상적입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 나만 없어", "너 정말 귀엽구나", "치명적인 매력 때문에 심장 아픔", "이게 바로 고양이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witter_@ponpokopontanu
ジャンプの練習中のたぬ吉 pic.twitter.com/TuaGoNzR4I
— たぬ吉とあきぼうとさやぼう (@ponpokopontanu) July 23, 2022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