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 발 담근 채로 고개 푹 숙이더니 물 한 모금 마시더니 기분 좋아 '눈웃음' 짓는 올빼미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8.04 10:07

애니멀플래닛twitter_@tyomateee2


고개를 숙이고 물을 한 모금 마시더니 이내 기분이 좋은지 눈웃음을 지어 보이며 웃는 올빼미의 반전 미소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합니다.


일본 다이히로 동물원에서는 올빼미가 물을 마시는 귀여운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불러 모았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파란색 대야 안에 물을 채웠더니 올빼미가 그 안에 들어가 발을 담그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잠시후 올빼미는 고개를 숙이더니 물을 마시기 시작했는데요. 물 한 모금 마실 때마다 고개를 들어 올리며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미소를 짓는 올빼미.


애니멀플래닛twitter_@tyomateee2


여기에 눈웃음까지 지어 보이자 처음 보는 이들도 단번에 올빼미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에 퐁당 빠져들게 합니다.


마치 자신이 귀엽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는 듯이 그렇게 올빼미는 계속해서 물을 마시고 미소 짓기를 반복했는데요.


눈웃음을 짓는 올빼미의 미소 정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나요. 보면 볼수록 신기하고 시선 강탈하게 만드는 올빼미의 미소입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운 듯", "왜 이렇게 웃는 모습 사랑스럽니", "이게 올빼미 매력인가", "너 정말 행복하구나", "내 심장 남아돌지 않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tyomateee2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