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소파에 누워있던 집사랑 친구들이 '늑대 울음' 소리 내자 강아지가 실제 보인 뜻밖의 반응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8월 06일

애니멀플래닛tiktok_@hunterstahley


소파 위에 나란히 앉아 있던 집사와 친구들이 있습니다. 잠시후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늑대 울음소리를 내기 시작했는데요. 생각지 못한 강아지 반응이 화제입니다.


집사 헌터 스태일리(Hunter Stahley)는 자신의 계정을 통해 "기본적으로 음정이 완벽하다"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해 눈길을 끌어 모았죠.


영상에 따르면 집사와 친구들은 이미 합을 맞추기라도 한 듯 늑대 울음소리를 내기 시작했죠. 한 친구가 먼저 소리를 내자 그 다음 친구가 따라서 소리를 내는 것이었습니다.


집사와 친구들의 행동을 지켜보던 강아지는 눈치를 슬쩍 보더니 어느덧 자신의 차례가 다가오지 기다렸다는 듯이 고개를 하늘 위로 치켜 들었다고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tiktok_@hunterstahley


그리고는 하늘을 바라보며 "아우~"라고 늑대 울음소리를 흉내내는 것이었습니다.


이 영상을 찍기 전에 집사, 친구들과 미리 교감한 것도 아닌데 신기하게도 집사와 친구들을 따라서 흉내내는 녀석인데요.


자신의 차례가 오기 전까지 주변을 힐끔 쳐다보면서 눈치를 살피는 강아지 모습이 한없이 귀여울 따름인데요. 누리꾼들의 반응도 폭발적이었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거 봐봐", "나도 합류하고 싶어요", "강아지 시선 좀 보소", "나중에 우리도 해봐야 할 듯", "나만 없어 강아지", "너무 귀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hunterstahl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