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IRVIEWCRITTERCAMS
야생에서 곰을 보면 사실 온몸이 오싹 소름 돋을 것 같은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곰도 알고보면 귀여운 구석이 있다고 하는데요.
미국 노스캘롤라이나주 교외에 살고 있는 에이미 D. 화이트(Amy D.White)라는 이름의 한 누리꾼은 집 근처에서 종종 야생동물들을 볼 수 있다며 곰 가족 이야기를 공개했죠.
사연은 이렇습니다. 하루는 나무 사이에 해먹을 설치해 놓았다고 합니다. 곰가족들이 주변을 어슬렁거렸죠. 한눈에 봐도 엄마곰과 아기 곰들이었습니다.
뒤뜰 나무 사이에 설치돼 있는 해먹을 발견한 엄마곰과 아기 곰들은 뜻밖의 반응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마치 놀이기구라도 되는 듯 해먹 위에 올라간 것이었습니다.
FAIRVIEWCRITTERCAMS
아기 곰들은 해먹이 신기한지 올라가서 이것저것 만져보느라 정신없이 바빴습니다. 또한 엄마곰은 해먹 위에 한가롭게 누워서 두 아기 곰들이 노는 모습을 바라봤죠.
그렇게 시간을 보낸지 얼마나 지났을까. 아기 곰들은 엄마곰이랑 신나게 놀다가 실수로 해먹이 뒤집어져서 세마리 모두 땅바닥에 떨어지기도 했습니다.
엄마곰과 아기 곰들은 해먹을 가지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등 여느 단란한 가족들의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입니다.
실제로 곰가족들은 해먹을 좋아해서 자주 놀러온다고 하는데요. 해먹 하나로 이렇게 천진난만 해지는 곰 가족들 모습이 그저 신기하고 귀엽습니다.
FAIRVIEWCRITTERC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