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 때문에 지쳤는지 물 웅덩이에 엎드린 채 더위 식히고 있는 다람쥐의 귀여운 모습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8.10 13:55

애니멀플래닛twitter_@Art55_Japan


무더운 날씨 앞에서 지치는 것은 동물들도 마찬가지인가 봅니다. 여기 더운 날씨 때문에 지쳐 더위를 식히기 위해 물 웅덩이 주변에 엎드려 있는 다람쥐가 있습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물 웅덩이 주변에 엎드린 채로 더위를 식히고 있는 다람쥐 멍 때리는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다람쥐는 물이 시원했는지 주변에 엎드려서 물에 발을 담그는 듯 아닌 듯이 휴식을 취하고 있었죠.


마치 휴가를 즐기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게 만드는데요. 다람쥐는 시원했는지 주변 시선 아랑곳하지 않고 자기가 하고 싶은대로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Art55_Japan


사람이라도 되는 것처럼 물 웅덩이 주변에 엎드려 더위를 식히는 다람쥐 모습이 매우 인상적인데요.


무엇보다 눈을 똘망똘망하게 뜬 채로 엎드려 있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다람쥐는 엎드리면서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다람쥐 너무 귀여워", "여름 휴가 제대로 보내는 다람쥐", "보기만 해도 힐링되네", "다람쥐 매력에 푹 빠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더위를 식히기 위해 물 웅덩이 옆에 엎드려 있는 다람쥐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Art55_Japan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