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 힘들게 머리 감고 있는 집사 지켜보던 강아지는 잠시후 입에 샤워기와 드라이기를 물었다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8.15 20:13

애니멀플래닛tiktok_@petyyyyyybigfansgroup


혼자서 힘들게 머리 감고 있는 집사가 있었습니다. 때마침 이를 본 강아지는 집사를 도와주려고 샤워기를 입에 물고 물 뿌려줬고 드라이기로 머리까지 말려줬다고 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반려동물 영상만 전문으로 올라오는 한 틱톡 계정에는 "엄마, 전 당신 없이는 살 수 없어요!"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죠.


영상에 따르면 앞을 보지 못한 것으로 보이는 주인이 혼자 머리를 감으려고 하자 강아지는 샤워기를 입에 물어다가 물을 뿌려주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한발 더 나아가 머리를 다 감은 주인을 위해서 드라이기를 물고 머리까지 말리는데 도움을 줬습니다. 강아지의 선행은 이 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petyyyyyybigfansgroup


주인이 머리를 빗질할 수 있도록 서랍 안에서 빗을 꺼내 챙겨준 것이었습니다. 또한 강아지가 챙겨준 빗을 건네받고 빗질하던 그때 주인이 갑자기 쓰러지고 말았죠.


이를 본 녀석은 서둘러 집밖으로 나가 행인에게 주인이 쓰러졌다며 도움의 손길을 구하는 것이었는데요. 정말 대단합니다.


집사 품에 안겨서 닭똥 같은 눈물을 흘리는 강아지. 그런 강아지 모습은 평소 녀석이 주인을 얼마나 많이 사랑하는지 보여줘 많은 이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한편 이 영상이 연출된 것으로도 보이는 요소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누리꾼들은 감동을 받았다며 강아지에게 박수를 보냈다는 후문입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petyyyyyybigfansgroup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