西瓜视频
순간 내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광경이 실제로 벌어져 놀라움을 자아내게 합니다. 관람객이 실수로 떨어뜨린 아이 슬리퍼를 코끼리가 손수 주워서 돌려조는 모습이 포착된 것.
중국 산동성에 위치한 시샤코우 동물원에 아이들을 데리고 놀러온 어느 한 가족이 있었습니다. 이들 가족은 코끼리 우리 앞에 있었죠.
그때 아이들이 난간을 발로 차서 실수로 그만 슬리퍼를 코끼리 우리 안으로 떨어뜨린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이가 신고 있던 슬리퍼는 그대로 코끼리 우리 안으로 '턱'하고 떨어졌죠. 때마침 이를 발견한 코끼리는 천천히 슬리퍼 쪽으로 걸어갔습니다.
西瓜视频
사실 코끼리가 호기심으로 슬리퍼에 다가가는 줄 알았는데요. 코끼리는 기다란 자신의 코를 이용해 슬리퍼를 집어 들어 올리더니 아이 부모에게 내밀었죠.
네, 그렇습니다. 슬리퍼 주인에게 슬리퍼를 돌려준 것이었습니다. 전혀 생각하지 못한 코끼리의 행동에 현장에 있던 관람객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급기야 관람객들은 서로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코끼리를 향해 큰 박수를 보냈는데요.
코끼리가 우리 안에 떨어뜨린 슬리퍼를 주워다가 돌려줄거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기 때문이었습니다.
西瓜视频
관람객들은 코끼리를 향해 "정말 똑똑하다"라고 입을 모아 말했는데요. 이처럼 사진 속의 이 코끼리는 평소 관람객들과 교류하는 것을 좋아하는 코끼리로 알려졌습니다.
실제로 사육사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우리 안에 떨어진 슬리퍼를 주워다 돌려주는 코끼리 모습에 누리꾼들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누리꾼들은 "정말 대박이네요", "이게 가능한가", "코끼리 진심으로 똑똑하네요", "보고 또 놀랐어요", "코끼리 정말 멋져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폭발적인 누리꾼들의 호응에 동물원 측은 코끼리에게 수박과 바나나를 특별 간식으로 챙겨줬다는 후문입니다.
西瓜视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