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고양이 가면' 쓴 다음 엎드려 있는 집사 모습 본 고양이들이 실제로 보인 반응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8.17 18:04

애니멀플래닛tiktok_@ladyamora


장난기가 발동한 집사가 있습니다. 집사는 고양이들을 속이기로 결심하고 고양이 얼굴이 인쇄되어 있는 가면을 썼습니다.



잠시후 고양이를 부른 집사. 자신들의 눈앞에 무슨 일이 벌어질지 아무것도 모르는 고양이들은 꼬리를 꼿꼿히 세워 달려왔는데요.


바닥에 엎드려 있는 고양이 가면 쓴 집사를 본 고양이들은 생각지도 못한 반응을 보여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집사 레이디 아모라(Lady Amora)는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고양이 가면을 썼을 때 고양이들이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촬영한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ladyamora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집사는 고양이 얼굴이 인쇄되어 있는 고양이 가면을 쓰고 바닥에 엎드렸죠.


고양이처럼 자세를 잡은 것. 그리고는 고양이들을 불러서 나오게 했습니다. 아무런 영문도 모른 채 달려오던 고양이들은 덩치 큰 고양이(?)를 보고 소스라치게 놀랐는데요.



집사가 고양이 가면을 썼다고 생각하지 못한 듯 보입니다. 순식간에 후따닥 도망친 고양이들은 "이게 무슨 상황이야??"라는 표정으로 경계하는 듯해 보였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들 눈에 진짜 고양이로 보였나봄", "고양이 가면에 속아넘어간 고양이들", "이게 뭐야. 너무 귀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ladyamora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