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분 참지못한 호랑이들이 방탄 유리로 달려와 몸 강하게 부딪치자 '깨진 소리' 나며 금이 갔다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8.24 14:39

애니멀플래닛搜狐网


도대체 이게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사파리에서 지내는 호랑이들이 갑자기 돌연 흥분하더니 방탄 유리로 달려와 몸을 강하게 부딪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이 때문에 사파리 내 방탄 유리가 금이 쫙 생기고 말았는데요. 정말 아찔한 사고로 이어질 뻔했습니다. 호랑이들은 왜 흥분한 것일까.


중국 산둥성 지난시에 위치한 사파리에서는 호랑이 먹이주기 체험장에 설치돼 있던 방탄 유리에 금이 쫙 가는 소동이 벌어졌죠.


애니멀플래닛搜狐网


이날 관람객들은 방탄 유리를 사이에 두고 좁은 통을 통해 사파리 호랑이들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무슨 영문인지 갑자기 호랑이들이 서로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방탄 유리를 향해 달려왔고 있는 힘껏 세게 부딪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순간적으로 방탄 유리에는 깨진 소리가 나며 금이 쫙 가기 시작했습니다. 이대로 방치하면 방탄 유리가 깨져 호랑이들이 관람객들을 공격할 수도 있는 상황.


다행히 관람객들은 신속하게 자리를 피했고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는데요. 호랑이들이 왜 흥분해서 방탄 유리와 부딪쳤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애니멀플래닛搜狐网


다만 분명한 것은 호랑이들이 관람객들 주변을 어슬렁거리면서 당장 달려들 것처럼 보였다는 것입니다. 이게 어떻게 됐는지 모르겠는데요.


현재 사파리 측은 관람객들의 출입을 제한하고 호랑이들을 다른 곳으로 옮긴 뒤 방탄 유리 수리 작업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특히 사파리 운영 중에 이런 일은 처음 벌어진 일이라며 아무래도 먹이를 주는 과정에서 호랑이의 심기를 건드린 것 아니냐는 분석입니다.


애니멀플래닛搜狐网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