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ur
혼자서 풀밭 위에 엉덩이 깔고 앉아서 열심히 배 부분을 앞발로 팍팍 긁고 있는 곰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이미지 공유 사이트 이머저(imgur)에는 배를 긁고 있을 뿐이었는데 같이 함께 그곳이 덜렁거리고 있는 곰의 생각지 못한 모습이 담긴 움짤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죠.
공개된 움짤은 동물원에서 촬영된 것인지 아니면 야생에서 촬영된 것인지 알 수는 없지만 곰 한마리가 엉덩이를 깔고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곰은 배 부분이 많이 가려웠는지 멍 때리는 듯한 표정으로 자신의 앞발로 열심히 가려운 부분을 긁고 또 긁는 모습이었습니다.
imgur
얼마나 열심히 팍팍 긁었는지 생각지도 못한 곰의 그곳이 덜렁덜렁 거리고 있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었는데요.
어찌 보면 단순히 가려운 부분을 긁고 있는 평범한 곰의 일상 모습이 화제를 불러 모은 것도 곰이 앞발을 긁으면서 함께 덜렁거리고 있는 그곳 때문이었죠.
우람한 덩치와 달리 그곳은 생각지 못한 크기 때문에 화제를 불러 모은 것. 사실 평소 잘 알지 못했던 곰의 그곳 모습에 더더욱 누리꾼들은 뜨거운 관심과 함께 웃음을 참지 못했습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가려워도 너무 많이 가려웠나 보네", "전혀 생각지 못한 뜻밖의 발견", "이게 도대체 뭐야", "보고 깜짝 놀랐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imgur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