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 왕'이라고 불리는 사자의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특정 신체 부위의 충격적인 대반전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8.31 11:50

애니멀플래닛reddit


동물왕국에서 맹수로 '동물의 왕'이라고 불리는 사자의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특정 신체 부위의 대반전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고 있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 등에는 고양이과의 포유류로 분류되면서 대형 고양이족 가운데 최대의 맹수로 통하는 사자의 특정 신체 부위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들판 위에서 고양이라도 되는 것 마냥 발라당 드러누운 채로 멍 때리는 듯한 사자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습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한쪽 다리를 번쩍 들어올려서 자신의 특정 신체 부위를 열심히 핥고 있는 사자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reddit, Oh Look, Animal Penises


특별할 것 없는 사자 사진이 이토록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과 화제를 불러 모은 이유는 다름 아니라 우람한 덩치와 강렬한 카리스마와 다른 대반전 때문이었죠.


많은 사람들이 생각했을 때 우람한 덩치에 걸맞게 특정 신체 부위 또한 어마어마할 줄 알았지만 생각과 전혀 다른 대반전을 보였던 것.


놀라운 사실은 이뿐만이 아닙니다. 사자의 짝짓기 소유시간은 1회당 불과 30초도 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이런 식으로 일주일에 짝짓기를 무려 500번씩이나 한다고 하는데요. 우람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속에 숨겨진 사자의 반전 모습이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Vclav Liha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