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_@kimberly.fosterhyde
물속에서 집사와 함께 신나게 공잡기 놀이를 하던 리트리버 강아지가 있었습니다. 잠시후 녀석ㅇ느 생각지도 못한 뜻밖의 존재로부터 공을 빼앗기고 말았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미국 미시간주 그랜드빌에 사는 집사는 자신이 키우는 반려견 리트리버와 함께 호수에 놀러 갔을 때의 일이었죠.
이날 집사는 리트리버 강아지와 함께 물속에서 공놀이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집사가 공을 던져주면 리트리버 강아지가 헤엄쳐서 물속에 빠진 공을 물어 나오는 방식으로 놀아주고 있었습니다.
한참 동안 그렇게 리트리버는 공놀이를 하고 있었는데요. 그때 생각지도 못한 경쟁자(?)가 나타나게 됩니다. 그건 바로 호수에 살고 있는 물고기 아니겠습니까.
facebook_@kimberly.fosterhyde
물고기는 집사가 던진 공을 꽉 입으로 물고서 놓아주지 않았습니다. 집사는 서둘러 물속으로 들어가 공을 꺼내려고 했었습니다.
집사가 손에 든 것은 공을 입에 집어넣은 물고기였죠. 자신의 눈앞에서 대놓고 공 물고 있는 물고기를 본 리트리버는 어쩔 줄 몰라했다고 하는데요.
순간 물고기한테 공을 빼앗긴 것. 다행히도 집사가 공을 무사히 빼내 다시 공놀이를 할 수 있었다는 후문입니다. 물고기는 물속에 들어가자마자 도망친 것.
한편 누리꾼들은 "물고기가 저 공을 한입에 넣다니 신기함", "이게 도대체 무슨 일이야", "놀란 강아지 표정 좀 보세요", "진짜 당황할 듯", "두 눈 흔들림"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facebook_@kimberly.fosterhy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