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meagher1688
먹는 걸로 강아지를 약 올리는 집사가 있습니다. 먹으려고 하면 자꾸 먹을 것을 뺏어가는 집사한테 단단히 화난 강아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틱톡 계정에는 강아지에게 닭다리를 줬다가 뺏기를 반복했을 때 과연 강아지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촬영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에 따르면 집사는 맛있게 잘 익은 닭다리 하나를 강아지에게 내밀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강아지는 자기 주려는 줄 알고 닭다리를 앙하고 입에 물었는데요.
집사는 기다렸다는 듯이 닭다리를 뺏아가는 것이었죠. 처음에 강아지는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습니다. 자기 주는 줄 알았는데 집사가 닭다리를 가져갔습니다.
tiktok_@meagher1688
또다시 집사는 강아지에게 닭다리를 내밀어 보입니다. 그리고 또 빼앗아갔는데요. 줬다 뺏기를 수차례 반복하는 집사인데요. 정말 치사하게 먹을 것 가지고 장난치고 있습니다.
참다 못한 강아지가 화났는지 인상을 팍팍 쓰면서 고개를 푹 숙였습니다. 치사하게 먹는 걸로 장난치는 집사에게 단단히 화난 강아지 모습 너무 귀여울 따름입니다.
집사가 장난기 많다고 하더라도 먹는 걸로 이런 장난을 치는 건 강아지 입장에서 봤을 때 기분이 상할 수밖에 없을 듯 싶은데요.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왜 이러는거야", "진짜 치사하다", "먹는 걸로 이러지 말자", "나라도 화날 듯", "치사하게 이러지 말자", "집사가 잘못했네 잘못했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iktok_@meagher1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