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된 차량 빼려고 했다가 바퀴 밑에 숨어 들어간 아기 고양이 때문에 운전자는 결국…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11.12 09:38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주차된 차량을 빼려고 하는 운전자가 있습니다. 잠시후 운전자는 바퀴 밑에 숨어 있는 아기 고양이와 아이컨택하고 심장 멎을 뻔했다고 하는데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운전하려다가 심장 멎을 뻔함'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올라와 시선을 사로잡은 적이 있습니다.


사진 속에는 주차된 차량 밑에 무언가가 숨어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죠. 누리꾼 A씨는 이날 주차해놨던 차량을 빼기 위해 갔다가 밑에 이상한 무언가가 있는 것을 보게 됐다고 합니다.


혹시나 싶어 확인하는데 차량 밑에는 앙증 맞은 몸집의 아기 고양이가 숨어 있는 것이었죠. 정말 너무 귀여운 것 아닙니까.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아기 고양이는 차량 밑에서 얌전히 앉아 휴식을 취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아기 고양이 모습을 사진 찍은 A씨는 뜻밖의 광경을 보게 됩니다.


차량 밑에 있던 아기 고양이가 바닥에 드러누워서 그를 뚫어져라 쳐다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기 고양이는 마치 "날 좀 데려가주라"라고 말하는 듯 보였습니다.


누리꾼 A씨가 자신을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는 아기 고양이를 입양했는지 아니면 그대로 뒀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이후 내용이 너무 궁금합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눈빛 너무 귀여워", "정말로 심장 멎을 뻔", "이런 귀여움 어디 또 있나요", "아기 고양이 입양됐으면", "너 왜 거기 있는 거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