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싶어 마스크로 해먹 만들어줬더니 그 안에 들어가 피곤했는지 '새근새근' 잠든 아깽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11.20 09:28

애니멀플래닛reddit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급하게 마스크로 해먹을 만들어줬을 때의 일입니다. 자연스레 마스크 해먹에 들어가 피곤했는지 꿀잠을 자는 아기 고양이 모습이 심장을 부여잡게 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마스크로 만든 해먹에서 곤히 자고 있는 아기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죠.


영상에 따르면 아기 고양이는 바구니 안에 설치한 마스크 해먹에 들어가서 자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마스크는 아기 고양이 몸집에 딱 맞는 사이즈였습니다.


reddit


잠시후 정말 신기하게도 아기 고양이는 편안한지 한번도 깨지 않고 깊게 잠들었다고 합니다. 도대체 마스크로 만든 해먹에서 무슨 꿈을 꾸고 있는지 무척이나 궁금할 따름입니다.


귀여워도 너무 귀여워서 두 손으로 쓰다듬어도 좀처럼 잠에서 깨어나지 않는 아기 고양이. 아무래도 마스크로 급하게 만든 해먹이 너무 마음에 든 것은 아닐까 싶습니다.


한편 누리꾼들은 "마스크 활용법이라니", "보기만 해도 심장 아파", "너 정말 사랑스럽구나", "이게 바로 고양이 매력", "너무 귀여워요", "마스크가 이렇게 쓰일 줄은 몰랐네", "아기 고양이 정말 작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reddit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