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먹으려고 치킨너겟 포장해서 왔더니 자기도 먹고 싶다는 고양이의 행동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11.26 13:32

애니멀플래닛tiktok_@robintorreyy


패스트푸드를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온 집사가 있었는데요. 집사는 식탁 위에서 포장해 온 음식을 풀어서 먹기 시작했는데요. 냄새를 맡고 식탁 위로 올라온 고양이입니다.


집사의 치킨너겟을 본 고양이는 너무 먹고 싶었는지 성큼 성큼 다가왔고 앞발을 쭉쭉 뻗는데요. 과연 고양이는 치킨너겟을 먹을 수 있을까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로빈 알럼(Robin Allums)이라는 이름을 가진 한 누리꾼은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치킨너겟을 눈독 드리고 욕심 내는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렸죠.


영상 속에는 식탁 위에 올려져 있는 치킨너겟 냄새를 맡은 고양이가 한입 먹고 싶었는지 치킨너겟을 욕심 내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tiktok_@robintorreyy


고양이는 집사가 "안돼!"라고 말했는데도 아랑곳하지 않고 꿋꿋하게 치킨너겟을 향해 자신의 앞발을 내밀어 보였는데요. 하지만 짧은 탓에 앞발이 치킨너겟에 닿지 않았던 것.


냄새 유혹에 넘어가지 못한 고양이는 꿋꿋하게 치킨너겟을 향해 앞발을 내밀어 보였고 집사도 필사적으로 고양이 손을 막았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꿋꿋하게 치킨너겟을 노린 고양이는 결국 집사에 의해 먹지 못했다고 합니다. 얼마나 먹고 싶었으면 이런 반응을 보였을까요.


한편 누리꾼들은 "고양이 표정 좀 보소", "이런 젠장..", "하나만 달라냥", "고양이는 치킨너겟을 원한다", "으으응으", "안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robintorreyy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