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기 앞에 앉더니 '빙글빙글' 돌아가는 빨랫감들 신기했는지 아기 고양이들이 보인 반응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12.05 00:28

애니멀플래닛tiktok_@ttsally0


공처럼 빙글빙글 돌아가는 세탁기가 너무 신기한 아기 고양이들이 있습니다. 잠시후 아기 고양이들은 서로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세탁기 앞에 쪼르르 앉았는데요.


생각지도 못한 아기 고양이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겨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한 틱톡 계정에는 열심히 돌아가고 있는 세탁기를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는 아기 고양이들의 귀여운 반응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죠.


영상에 따르면 아기 고양이들은 서로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나란히 세탁기 앞에 엉덩이를 깔고 앉아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tiktok_@ttsally0


그저 보기만 해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기 고양이들 모습. 잠시후 세탁기가 빙글빙글 돌아가자 너무도 신기했었던 모양입니다.


아기 고양이들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서서 세탁기 안을 드려다보기 바쁜 모습이었는데요. 귀여움 그 자체 아닙니까.


얼마나 궁금했으면 세탁기를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는 것일까요. 세탁기 안을 들여다보느리 정신없는 아기 고양이들의 조막만한 뒷모습이 사랑스럽습니다.


한편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네요", "호기심 폭발한 듯", "귀여운 애 옆에 귀여운 애", "나만 없어 고양이", "이게 바로 고양이 매력", "심장이 아프네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ttsally0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