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색 장난감 입에 '앙' 물고 반짝반짝거리는 눈빛으로 집사한테 달려오는 검은 고양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12.07 11:30

애니멀플래닛twitter_@herb_the_cat


애니메이션에서 나올 법한 치명적인 귀여움을 뽐내는 검은 고양이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검은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한 집사는 트위터를 통해 하얀색 장난감을 입에 물고 집사한테 달려오는 고양이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앙증 맞은 몸집의 작은 검은 고양이가 입에 하얀색 장난감을 앙 물고서는 반짝반짝거리는 눈빛으로 집사에게 다가오는 모습이 담겨 있었죠.


무엇보다 입에 물고 있는 장난감이 하얀색이라는 점에서 검은 고양이 털과 대비를 이뤄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게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twitter_@herb_the_cat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집사한테 자기가 좋아하는 장난감을 들이밀며 같이 놀아달라고 애교 부리는 모습이 정말 너무 사랑스럽지 않습니까.


집사는 이후 검은 고양이가 입에 물고 온 장난감을 가지고 신나게 놀아줬다고 하는데요. 집사와의 놀이를 매우 만족해 하는 검은 고양이입니다.


열심히 장난감을 흔들어 보이자 만족하는 것을 넘어서 행복해 하는 검은 고양이 모습에 누리꾼들의 반응도 뜨거웠는데요.


누리꾼들은 "이게 정말 고양이 맞나요", "인형인 줄 알았어요", "어쩌면 이렇게 귀엽니", "너 정말 사랑스럽구나", "심장이 아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twitter_@herb_the_cat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