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랑 고양이 옷도 팔아요!"…지그재그, 반려동물 카테고리 오픈 기념 최대 64% 할인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12.12 11:00

애니멀플래닛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가 반려동물 용품을 판매하는 펫 카테고리를 정식으로 오픈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2일 지그재그는 라이프 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직잭라이프' 내에 펫 카테고리를 추가 확장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번에 확장한 펫 카테고리에서는 반려견, 반려묘가 착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뿐만 아니라 장난감, 쿠션, 식기와 같이 폭넓은 셀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강아지 산책 시 필수 아이템인 하네스와 리드줄, 고양이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캣닢 장난감, 대중교통 탑승에 필요한 이동 가방 등이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사실 반려동물 양육인구가 1500만 명에 육박할 정도로 반려견, 반려묘 등 동물과 함께하는 가구가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반려동물과 더불어 살아가는 라이프스타일이 대두됨에 따라 관련 아이템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지그재그는 이에 발맞춰 펫 카테고리를 정식으로 오픈한 것.


반려동물 관련 유명 브랜드 '위글위글 펫', '바잇미', 떠오르는 브랜드인 '퍼피갤러리', '키니키니', '제이비지엔'을 포함 총 8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상태입니다.


지그재그는 펫 카테고리 오픈을 기념해 16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하는데요. 반려동물 관련 상품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추가 15% 쿠폰팩도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자신의 패션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의 스타일까지 신경 쓰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펫 카테고리를 오픈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고객들이 반려동물과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관련 브랜드 및 상품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