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굽혀펴기 운동하고 있는데 갑자기 두 앞발로 집사 머리 '꾹' 눌러 버리는 고양이의 방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12.17 10:34

애니멀플래닛tiktok_@tema.k


오랜만에 집에서 운동을 하고자 바닥에 메트를 깔아놓은 집사가 있습니다. 잠시후 집사는 팔굽혀펴기 운동을 하기 시작했죠. 그런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고양이 눈에는 팔굽혀펴기 운동을 하는 집사가 마음에 안 들었던 모양입니다. 고양이는 집사에게로 달려와서 앞발로 머리를 꾹 짓누르는 것이었는데요.


홈트 중인 집사를 방해하는 고양이가 있어 눈길을 끌어모으게 합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틱톡 계정에 집에서 홈트하는 일상을 찍어 올렸죠.


화제를 불러 모은 것은 홈트 방해꾼으로 등장하는 고양이였습니다. 영상에 따르면 집사는 바닥에 메트를 깔아놓은 뒤 팔굽혀 펴기를 하기 시작했는데요.


애니멀플래닛tiktok_@tema.k


고양이가 나타나더니 집사 머리를 향해 돌진했죠. 고양이는 집사의 머리를 자기 앞발로 꾸욱 누르는 것이 아니겠어요. 마치 심술이 잔뜩이라도 난 것처럼 팔굽혀펴기하는 집사를 방해했는데요.


계속되는 고양이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집사는 아랑곳하지 않고 계속해서 팔굽혀 펴기 운동을 했습니다. 고양이도 이제 맞서서 계속 집사 방해에 나서는 상황.


자기랑 놀아주지 않고 운동만 하는 집사에게 심술이 난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이게 아니라면 팔굽혀펴기 하는 집사를 보고 노는 줄 알았을지도 모르겠네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 코치 등장", "엉뚱함 폭발한 고양이", "이게 도대체 뭐야", "올바르게 하는 방법 가르쳐주는 줄 알았네요", "너무 귀여운 방해공작", "고양이에게 밀린 집사"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