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ivytheberner
추운 날씨 때문에 하얀 눈이 펑펑 쏟아지던 어느날 밖에 나가서 놀고 싶은 강아지와 밖에 나가기 싫은 집사의 치열한 공방전이 공개됐습니다.
미국 매사추세츠주에 사는 버니즈 마운틴 독 아이비(Ivy) 집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틱톡 계정을 통해 눈이 내리자 밖에 나간 강아지 일상을 공개했죠.
영상에 따르면 눈이 쌓이기 시작하자 강아지 아이비는 신났는지 밖에 나가서 집사한테 얼른 같이 놀자고 조르고 있었는데요.
문제는 집사가 밖에 나가기 너무도 싫었던 것입니다. 여기에 밤 늦은 시간이다보니 더더욱 나가기 싫었죠.
tiktok_@ivytheberner
하지만 눈을 너무 좋아하는 강아지 아이비는 계속해서 "아빠, 놀자!!"라고 어필하기 시작했는데요. 알고보니 이미 녀석은 6시간이나 눈 속에소 놀고 있었다고 합니다.
아무리 놀고 또 놀아도 지치지 않는 강아지 아이비의 무한한 체력. 반면 눈이 와서 밖에 나가기 싫은 집사의 치열한 공방전. 과연 그 결과는 어떻게 됐을까요.
서로 꽁냥꽁냥하면서 밖에서 놀자, 아니다 싫다라고 하는 이들의 모습이 그저 귀여운 건 왜 그럴까요. 정말 행복해 보이는 집사와 강아지.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 조합 너무 좋아요", "정말 사랑스럽네요", "강아지는 사랑입니다", "눈을 정말 좋아하나 보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iktok_@ivytheberner
@ivytheberner Replying to @jcalkins hopefully this answers your question #bernesemountaindog #snow #dog ♬ Elf - Main Theme - Geek Music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