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매장 간판 틈사이 빠져서 당황한 강아지 구조 나선 직원들이 '옷걸이'로 성공하자 생긴 일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12.21 08:37

애니멀플래닛tiktok_@chefmiguita


명품 매장 간판이 설치돼 있는 쇼윈도 틈사이로 강아지가 뺘져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쇼윈도 틈사이에 빠진 강아지를 본 사람들은 걱정돼 매장 바깥 주변으로 삼삼오오 모이기 시작했는데요.


잠시후 매장 직원들은 간판과 쇼윈도 틈사이에 빠진 강아지를 구조하기 위해 어떻게 할지 고민한 끝에 옷걸이를 가지고 왔습니다.


한참 동안 강아지 구조에 팔을 걷고 나선 명품 매장 직원들. 다행히도 강아지는 무사히 구조됐고 현장은 감탄사와 박수가 연발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chefmiguita


영국 런돈 본드 스트리트에 위치한 미우미우 매장에서는 강아지가 쇼윈도 틈사이에 빠지는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죠.


아무래도 강아지가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창문쪽으로 다가갔다가 틈을 발견하지 못하고 빠진 것으로 추측되는데요.


밖에서 사람들이 강아지가 걱정돼 모여들기 시작하자 매장 직원들은 이상함을 느꼈고 뒤늦게 강아지가 틈사이에 빠져 있음을 알게 됩니다.


강아지를 어떻게 구조할까 싶었던 그때 한 직원이 옷걸이를 가지고 왔고 옷걸이를 이용해 강아지 목줄을 걸어서 구조하는데 성공하게 되죠.


애니멀플래닛tiktok_@chefmiguita


매장 바깥에서 이 모든 구조 과정을 지켜보던 사람들은 강아지가 무사히 구조되는 모습을 보고 일제히 박수를 보내며 환호했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강아지에게 매우 위험할 수도 있는 상황임에도 침착하게 나서서 옷걸이를 활용, 강아지 구조에 성공한 명품 매장 직원.


당시 구조 모습은 사람들의 카메라에 촬영돼 틱톡 등 SNS상에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중입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저런 곳에 강아지 데려갈 때면 잘 데리고 있어야 해요", "큰일 날 뻔", "고맙습니다" 등의 응원을 보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chefmiguita


@chefmiguita What a nightmare!‍ Puppy stuck in a window in the third floor- Bond street London- #fyp #london #puppy #scary ♬ original sound - ChefMiguita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