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MO News
추운 날씨 때문에 내린 눈이 수북하게 쌓여 있자 그 광경이 너무 신기했는지 호기심 폭발한 수달 가족들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미국 새이틀에 거주하는 캐시 위스트롬(Cassie Wistrom)은 며칠 전 워싱턴 호수 수면을 보다가 생각지도 못한 광경을 목격하고 카메라를 들었는데요.
그가 목격한 것은 다름 아니라 귀여움으로 무장한 수달 가족들이 눈밭 위에서 신나게 뛰어놀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수달들은 수북하게 쌓여 있는 눈밭이 너무 신기했었는지 정말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눈밭 위를 뛰어다니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KOMO News
무엇보다도 특히 수달들은 눈밭이 너무 신기했는지 마치 미끄럼틀을 타는 듯 엎드려서 스르륵 미끄러져 가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얼마나 신나고 재미있었는지 다른 수달들도 똑같이 따라서 엎드린 채 미끄러지듯이 걸어갔는데요. 정말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눈밭에서 뛰어노는 모습이 카메라에 찍히는 줄도 모르고 천진난만해 하는 수달들. 이것이 바로 순수함 그 자체가 아닐까 싶습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 "보기만 해도 사랑스럽네", "이게 바로 진정한 눈 놀이", "수달은 사랑입니다", "귀여움 그 자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KOMO News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