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pearlsragdolls
노트북을 충전한 상태로 잠깐 바닥에 내려놓았다가 정말 생각지도 못한 광경을 보고 제대로 심쿵 당한 집사가 있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고양이들을 키우고 있는 한 집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틱톡 계정을 통해 새끼 고양이들이 노트북을 대하는 자세가 담긴 영상을 찍어 올려 화제를 불러 모았죠.
이날 집사는 작업을 하다가 노트북 충전을 하기 위해 잠시 바닥에 내려놓았습니다. 물론 자신이 무슨 일을 겪을지 전혀 모른 채 말입니다.
잠시후 눈앞에 벌어진 상황을 보고 집사는 할 말을 잃고 말았죠. 다름 아니라 고양이 5마리가 노트북 위에 올라가서 옹기종기 앉아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tiktok_@pearlsragdolls
일을 해야하는 집사 입장에서는 생각지 못한 상황이 벌어지자 당혹감을 감출 수가 없었는데요. 아무래도 노트북이 전기장판 마냥 따뜻해서 올라간 것 같아 보였죠.
집사는 고양이들이게 일해야 한다며 내려와 달라고 부탁을 해도 듣는 척도 하지 않는 고양이들 모습 너무 귀엽지 않나요.
충전 중인 노트북이 따뜻해서 서로 약속이라도 한 듯이 올라가 자리 차지한 고양이들 보고 결국 허탈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집사입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네 정말 귀엽구나", "나라면 당황할 듯", "이런 귀여움은 언제나 환영",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iktok_@pearlsragdolls
@pearlsragdolls How am I going to get my work done
♬ original sound - Pearl’s Ragdol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