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롭고 심심했던 고양이가 놀이터 어슬렁 거리더니 혼자 '미끄럼틀' 타고 노는 의외의 방법

BY 애니멀플래닛팀
2023.01.06 14:42

애니멀플래닛tiktok_@singaporecreator


심심했던 고양이가 있습니다. 고양이는 놀이터에서 혼자서 신나게 뛰어다니며 미끄럼틀을 타고 놀았는데요. 생각지 못한 고양이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웃음을 자아내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한 틱톡 계정에는 외로운 고양이가 혼자서 미끄럼틀을 재밌고 신나게 타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죠.


영상에 따르면 놀이터에 혼자 있던 고양이가 미끄럼틀 앞에 다소곳하게 앉아 있었습니다. 잠시후 무언가를 결심이라도 한 듯 열심히 미끄럼틀을 타고 올라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고양이는 미끄럼틀 위에서 미끄러져 내려왔는데요. 고양이는 배를 뒤집어 보이면서 세상 편안한 자세로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왔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singaporecreator


혼자 있는 자신의 처지가 너무도 외롭고 심심했는지 외로움을 잊고자 혼자서 열심히 미끄럼틀에 올라갔다가 내려오기를 반복했습니다.


미끄럼틀을 혼자 올라탔다가 내려오기를 반복하던 고양이는 이내 누군가 자신을 찍고 있다고 느꼈는지 고개를 돌려 뒤돌아 쳐다보기도 했는데요.


얼마나 많이 외롭고 심심했으면 어떻게 해서든 외로움을 털쳐내기 위해 열심히 미끄럼틀을 타고 있는 것일까요. 한편으로는 가슴 찡한 장면입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혼자서도 잘 놀아요", "많이 외로운 거 같아요", "미끄럼틀 즐기는 고양이 보니 기쁘기도 하고 슬프기도 하네", "너 혹시 사람이니?", "이게 도대체 뭐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singaporecreator


@singaporecreator

##lonely ##cat ##slides ##playground ##singapore ##singaporetiktok ##singaporefyp ##sg ##sgtiktok ##sgfyp ##fyp ##fypシ

♬ Lonely - Akon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