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gag
태어나서 난생 처음으로 하늘에서 내리는 새하얀 눈을 보는 아기 포메라니안 강아지가 있습니다. 얼마나 많이 신기하고 또 신기했을까.
하늘에서 내리는 새하얀 눈이 너무도 신기했던 아기 포메라니안 강아지는 짤막한 발로 제자리에서 껑충 껑충 뛰어오르며 역대급 귀여움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온라인 미디어 나인개그(9GAG)는 새하얀 눈에 너무 신나 폴짝 뛰어다니는 아기 포메라니안 강아지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반응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죠.
사진 속에는 하늘에서 내리는 새하얀 눈을 맞으며 짤막한 다리로 폴짝 뛰어오르다가 뜻밖의 까만 젤리를 자랑하는 아기 포메라니안 모습이 담겨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9gag
무엇보다도 호기심이 많은 아기 포메라니안은 하늘에서 펑펑 쏟아지는 새하얀 눈이 너무도 신기했었나봅니다.
혹시나 무슨 맛이 나는지 궁금하기라도 했는지 혀를 빼꼼 내밀면서 맛을 보거나 열심히 폴짝 뛰는 등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초코칩을 콕콕 박아 놓은 듯한 까만 젤리 발바닥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부여잡게 만들기도 했는데요. 정말 너무 귀여울 따름입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쳤어 정말", "너무 귀엽잖아", "이게 도대체 무슨 귀여움이야", "쩡말 신난 것 같아요", "너 정말 사랑스럽구나", "인형이 움직이는 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9gag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