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yua0129y
세상에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조합이 어디 또 있을까요. 피곤했는지 침대에 누워서 세상 모르게 깊게 잠든 아기가 있습니다.
아기가 잠든 침대 위에는 또 다른 귀여운 존재가 누워 있었는데요. 그건 바로 집사가 키우는 반려 돼지였죠.
사이좋게 침대 위에 나란히 누워서 잠든 아기와 반려 돼지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게 하는데요.
반려 돼지를 키우는 한 집사는 틱톡 계정을 통해 잠든 아기와 같은 침대 위에 누워서 자고 있는 반려 돼지의 평화로운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tiktok_@yua0129y
영상에 따르면 반려 돼지는 마치 자신이 아기의 보호자라도 되는 것 마냥 침대 위에서 세상 모르게 잠든 아기를 바라봤죠.
이윽고 반려 돼지도 밀려오는 졸음을 참을 수가 없었는지 아기 주변에 누워서 잠든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것도 아기와 같은 방향으로 누워서 말입니다.
가족이 아니라고 할까봐 아기랑 나란히 잠든 반려 돼지의 생각지도 못한 귀여운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아프게 하는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 조합 너무 좋아요", "보기만 해도 사랑스럽네", "너네 왜 이렇게 잘 어울리니", "돼지도 이렇게 귀엽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iktok_@yua0129y
@yua0129y 赤ちゃんが寝言言うと起きる豚 #豚の子育て #優しいお姉ちゃん #寝方一緒なんよ笑 #赤ちゃん #マイクロブタ #生後8ヶ月の赤ちゃん ♬ オリジナル楽曲 - ゆあとブタの日常 - ゆあとブタの日常❤️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