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MiniraDiary
유난히 추위를 타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추운 날씨 집에 틀어놓았던 스토브를 꺼놓았더니 고양이가 의외의 행동을 보인 것이 아니겠습니까.
고양이를 키우는 한 집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트위터를 통해 스토브를 꺼놓았더니 고양이가 보인 반응을 담은 영상을 찍어 올렸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집사는 평소 스토브 앞에서 자리를 떠나지 않는 고양이가 과연 스토브를 껐을 때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했습니다.
잠시후 집사는 스토브를 껐고 뜻밖의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다름 아니라 고양이가 작동을 멈춘 스토브 앞에 앉아서 앞발로 열심히 긁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twitter_@MiniraDiary
고양이 모습은 마치 "왜 이거 작동 안 하는 거지??", "이거 작동해야 하는데", "혹시 이거 고장이라도 난 건가"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한참 동안 고양이는 앞발로 열심 작동을 멈춘 스토브를 만지작 만지작 할 따름이었습니다. 얼마나 서운했으면 그러는 걸까요.
미련을 못 버린 듯 고양이는 한참 스토브 앞에서 일어날 생각을 하지 않았습니다. 정말 못 말리는 고양이의 스토브 향한 사랑과 집착.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너무 귀여워", "고양이 이걸 어쩌면 좋아요"," 너 정말 못 말리는구나", "이게 고양이 매력이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witter_@MiniraDiary
寒い日にストーブを消すと猫はこうなります。 pic.twitter.com/frbj17eX3m
— みにら日記-MiniraDiary- (@MiniraDiary) January 18,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