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flaviabartomeo
듣기만 해도 신나서 나도 모르게 저절로 온몸을 흔들게 된다는 마카레나 노래에 맞춰서 온몸을 들썩둘썩 움직이는 강아지가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플라비아 바르토메오(Flavia Bartomeo)라는 이름을 가진 한 누리꾼은 자신이 운영하는 강아지 틱톡 계정을 통해 영상 하나를 올렸는데요.
공개된 영상에는 남다른 몸집을 자랑하는 강아지가 마카레나 노래에 맞춰서 몸을 들썩들썩 움직이는 모습이 담겨 있었죠.
무엇보다도 노래 소리에 맞춰서 몸을 흔드는 모습이 제대로 리듬감을 타는 듯 보이는데요. 얼마나 귀여운지 묘하게 자꾸 보게 됩니다.
tiktok_@flaviabartomeo
실제로 보면 볼수록 뭐라고 특별하게 설명하기 힘든 중독성을 자랑해 한번 두번 세번 자꾸만 보게 된다는 강아지의 마카레나 댄스인데요.
여기에 강아지가 제법 살집이 있어서 그런지 흔들 거리는데 함께 움직이는 살들도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게 합니다.
한번도 본 적이 없는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을 정도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는 강아지의 댄스 실력.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왜 이렇게 박자 잘 맞추는 건가요", "숨은 실력자가 여기 있었네", 귀여워라", "나 사랑에 빠졌어", "춤추는 강아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iktok_@flaviabartomeo
@flaviabartomeo ♬ Macarena - Los Del Rio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