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 뒹구르면서 서로 티격태격 싸우는데 무술의 경지에 오른 것 같다는 '쿵푸' 고양이들

BY 애니멀플래닛팀
2023.02.03 11:17

애니멀플래닛新浪网


전생에 무술이라도 했었는지 서로 바닥을 뒹구르면서 티격태격 싸우는 모습이 예사롭치 않은 고양이들이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도대체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분명히 서로 티격태격하면서 싸우는 것 같아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쿵푸 무술을 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고양이들입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두 고양이들이 서로 자존심을 내걸고 한판 싸움을 벌이고 있는 현장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가 됐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무슨 이유 때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바닥에서 뒹구르며 한치 양보 없는 싸움을 벌이는 두 고양이들 모습이 담겨 있었죠.


문제는 두 고양이들의 싸움이 범상치 않다는 것에 있습니다. 마치 무술의 경지에 오른 것 마냥 두 고양이들의 자세가 남다른 것.


애니멀플래닛新浪网


실제 사진을 자세히 살펴보면 앞발로 급소를 가격하는 것은 물론 제자리에서 폴짝 뛰어서 위협을 가하는 고양이 모습은 정말 무림고수를 방불케 합니다.


혹시 전생에 무림고수였던 것은 아닌가 의심이 들 정도로 예사롭지 않은 고양이의 남다른 실력에 입이 떡 벌어질 따름인데요. 정말 쿵푸 고양이가 아닌가 의심이 들 정도입니다.


그저 단순히 서로 티격태격하는 모습이었던 것을 어떤 각도로 사진 찍었느냐에 따라 좌우된 것일 수도 있지만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아무리 보고 또 봐도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드는 두 고양이들의 남다른 무술 실력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할 말을 잃게 합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고양이야, 사람이야", "말도 안돼", "사진의 각도 차이가 아닐까요", "진짜라면 너무 놀랄 듯", "고양이도 무술 할 줄 아는건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新浪网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