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습기 물이 신기하게 빨리 줄어든다고 생각했던 그 순간 고양이 키우는 집사가 목격한 현장

BY 애니멀플래닛팀
2023.02.05 18:32

애니멀플래닛twitter_@angelica_dolls


정말 이상하게도 가습기에 담아 놓은 물이 이상하게도 빨리 줄어든다는 생각이 든 고양이 집사가 있는데요. 집이 그만큼 건조한 것인지 고개를 갸우뚱했습니다.


집사는 눈앞에서 뜻밖의 광경을 목격했고 왜 가습기 물이 빨리 줄어든지 그 이유를 알아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드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새로 구입한 도기 가습기 물이 빨리 줄어든 이유가 담긴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은 것.


사진 속에는 물을 가득 채운 도기 가습기와 함께 가습기 안에 담긴 물을 냠냠 먹고 있는 고양이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angelica_dolls


이상하게 도기 가습기의 물이 자꾸 빨리 줄어들어서 이상하다 싶어 그 원인을 찾고 있던 집사는 가습기 물을 먹는 고양이를 보게 된 것이었는데요.


고양이 눈에는 도기 가습기가 그저 물접시로 보였던 것. 고양이는 도기 가습기에 담긴 물을 냠냠 먹었는데요. 집사가 보든 말든 꿋꿋하게 물을 먹었습니다.


도기 가습기를 보고 물그릇인 줄 알고 물을 냠냠 먹는 고양이의 모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울 따름입니다.


한편 누리꾼들은 "정말 너무 귀엽네요", "도기 가습기가 저런 용도로 사용될 줄이야", "이거 보고 웃었네", "너 정말 사랑스럽다", "고양이 나만 없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angelica_dolls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