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ivytheberner
강아지가 보인 행동을 한치 망설임 없이 그대로 똑같이 따라하는 아기와 그 모습을 지켜보는 강아지 조합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미국 메사추세츠주 출신 버니즈 마운틴독 아이브(Ivy) 집사가 운영하는 틱톡 계정에는 "그녀는 이미 나쁜 영향을 끼쳤다..."라는 제목과 함께 올라온 영상이 화제를 모았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문밖에 나가있던 강아지 아이브는 가족들에게 어서 빨리 나오라는 듯이 앞발로 재촉하기 시작했는데요.
때마침 문앞에는 아직 걷지 못하는 아기 집사가 바닥에 엎드려 있었죠. 강아지 아이브가 무엇을 하나 호기심 폭발한 표정으로 빤히 쳐다보는 아기.
잠시후 아기는 앞발을 들어서 문을 툭툭 치는 강아지 아이브 행동을 유심히 살펴보더니 이내 똑같이 따라서 행동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tiktok_@ivytheberner
강아지 아이브는 "같이 놀자. 어서 빨리 밖에 나와"라고 말하는 것이었고 이를 알 리가 없는 아기는 강아지 아이브 행동을 따라할 뿐이었죠.
집사는 "강아지는 우리가 밖으로 나오길 원할 때 문을 주먹으로 때립니다"라며 "그리고 강아지는 아기에게 그것을 하라고 가르쳤어요"라고 전했죠.
강아지 아이브가 하는 행동이라면 무조건 따라하려는 아기 집사의 모습이 정말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아기 집사가 자기 모습을 따라하든 말든 관심이 없는 강아지 아이브 표정 또한 웃음을 자아내게 하는데요. 생각지 못한 이들 조합이 훈훈함을 자아내게 합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 "이게 도대체 무슨 조합인가요", "내가 본 것 중에서 가장 귀여운 모습", "내 눈에는 나쁜 영향 아닌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iktok_@ivytheberner
@ivytheberner She’s alreqdy a bad influence… #bernesemountaindog #dog #baby ♬ Wii - Mii Channel - Super Guitar Br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