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_@ViralHog
아무리 무늬는 랜덤으로 타고나는 것이라고 하지만 어떻게 이렇게 절묘하게 눈 주위에 안경이라도 쓴 것 마냥 검은 무늬가 둘러 싸여 있는 것일까요.
그것도 아빠 고양이와 새끼 고양이 모두 똑같이 눈 주위에 검은 무늬가 둘러싸여 있어 놀라움을 자아내게 합니다. 이것 진정 유전자의 힘인 걸까.
유튜브 채널 '바이럴 호그(ViralHog)'에는 검은 뿔테 안경이라도 쓴 것처럼 눈 주위에 검은 무늬가 둘러싸여 있는 고양이 영상이 올라와 시선을 사로 잡게 합니다.
인도네시아 남칼리만탄주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 따르면 아빠 고양이와 새끼 고양이의 꽁냥꽁냥한 일상이 담겨 있었죠.
youtube_@ViralHog
평화로운 고양이 부녀간의 일상이 담긴 영상이 뜨거운 관심을 받은 이유는 다름 아니라 고양이 눈 주변에 있는 검은 무늬 때문이었습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아빠 고양이의 두 눈 주변에는 검은 무늬가 안경이라도 쓴 것처럼 둘러 싸여 있었는데요.
이는 새끼 고양이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무늬는 랜덤으로 타고난 것이라고 하지만 유전자의 힘이 얼마나 강했으면 아빠 얼굴 그대로 새끼 고양이에게 물려진 것일까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신기해요", "이렇게 보니 진짜 안경 쓴 줄", "너 정말 신기하구나", "새끼 고양이도 아빠 쏙 빼닮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youtube_@ViralHog
YouTube_@ViralH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