搜狐网
나무 위에 나란히 올려져 있는 건어물을 보고 어떻게 해서든 훔치려고 안간힘을 쓰는 고양이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중국 매체 소후닷컴(搜狐网) 등에 따르면 말리고 있는 건어물을 훔치기 위해 나무 기둥을 붙잡고 올라간 고양이 모습이 담긴 사진이 소개됐죠.
이날 고양이가 배고팠는지 세워져 있는 나무 기둥을 붙잡고 올라가서 말리고 있는 중은 건어물을 향해 앞발을 쭉 내밀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누리꾼에 따르면 이 고양이는 친구가 키우는 고양이라고 하는데요. 하루는 친구네 집이 건어물을 말리고 있었을 때의 일이라고 합니다.
搜狐网
고양이가 올라오지 못하게 나무 위에 나란히 진열해 말리고 있었는데 뜻밖에도 고양이가 이를 훔쳐 먹으려고 나무 기둥을 붙잡고 올라갔다는 것입니다.
앞발이 짧아서 말리고 있는 건어물이 닿지 않았고 고양이는 한발은 나무 기둥을 붙잡고 다른 발은 건어물을 향해 쭉쭉 내밀었다가 사진에 찍히게 됐다고 하는데요.
얼마나 많이 먹고 싶었으면 있는 힘껏 앞발을 내밀어서 건어물을 붙잡으려고 안간힘을 쓰는 것일까요. 그것도 집사한테 딱 걸린 줄도 모른 채 말입니다.
정말 생각지도 못한 고양이의 행동에 집사는 배꼽을 잡고 웃었다고 하는데요. 고양이의 남다른 집착 정말 인정해줘야 되겠습니다.
搜狐网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